본문 바로가기

3D Graphics

나의 3D 모델러

예전 POV-Ray 나 BMRT 로 렌더링하면서 적당한 모델러가 없어서 개인적으로 만들어 사용한 모델러이다.

원래 어셈블리로 만들었는데, C# 으로 다시 짰다가 성능에 문제가 있어 Qt 기반의 C++ 로 다시 만들고 있다,

베지어 패치 기반의 모델러로서, 대단한 기능은 없지만, 이제 손에 완전히 익어 나의 분신같은 존재이다.

 

 

 

 

모델링한 파일을 후디니에서 불러서 렌더링한 이미지.

 

 

 

이제 UV매핑도 된다. (2012.2.5)

 

 

 

 

 

 

 

 

 

 

 

 

스컬프팅도 된다.(2012.2.16) ㅋㅋㅋ

 

 

 

 

 

 

 

 

 

 

Version 0.1 출시(?)

 

블렌더에서 헤어 붙이고 렌더링한 모습

 

'3D Graphics' 카테고리의 다른 글

Meshfusion, 불리언 연산의 혁신  (0) 2015.03.26
Physically Based Rendering  (0) 2013.11.16
나의 3D 모델러  (0) 2012.02.16
LuxRender - 또 하나의 Unbiased Renderer  (0) 2009.10.16
Houdini 10 Pyro solver  (0) 2009.04.28
Uncanny Valley  (0) 2009.04.27